Https://kapi.kakao.com/v2/user/me 에서 shipping_address 제공 가능 여부 문의

https://kapi.kakao.com/v2/user/me

카카오싱크 도입건으로 카카오 로그인 구현을 구현하던 중, 의아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카카오싱크 검수 당시 배송지 정보 까지 필수 항목으로 전달 받도록 구현하였고, 개발 문서를 참고하였을 땐 연동 완료된 유저의 정보를 가져오는 API가 /v2/user/me 가 유일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API 호출시 다른 정보는 다 가져올 수 있지만, shipping_address 가 응답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는 이 포럼에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여 /v1/user/shipping_address API를 사용하여 가져오기를 성공하였으나, 저희처럼 카카오싱크 검수 시 부터 필수항목으로 지정한 유저 정보인 shipping_address를 /v2/user/me API에서도 응답으로 제공하여야 하는것이 아닌지 의견드립니다.(아니면 개발 문서를 업데이트 해주시던지)

안녕하세요!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송지 조회는 여기서 API 사용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의 배치는 추후 업데이트 시 찾기 쉬운 위치로 바꿔볼게요.
일부 사용자 정보는 취급에 보다 주의가 필요해 카카오싱크 등 검수 권한을 가진 앱에만 제공됩니다.
이런 정보들이 기본 기능인 사용자 정보 요청에 포함될 경우 오히려 혼선을 줄 수 있어 따로 제공되는 점 양해를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