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library 로 폴리곤 만들고 그 후의 이벤트에 대해

drawing library 로 폴리곤을 만들고 나서 폴리곤을 꼭지점 맞춰서 끝내거나 다 그리고 폴리곤 클릭 시의 이벤트를 어떻게 주나요? 보니가 예제들은 drawing library를 이용하지 않는 예제거나 이용해도 가져오기 버튼을 따로 만들어서 했던데 이런 식으로 만들고 그려진 폴리곤에서의 이벤트를 줄 수는 없는 건가요?

drawing 라이브러리의 이벤트 등록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drawend를 쓰면 되는데 근데 다 그리고 나서 블록을 수정할려고 하니까는 이거는 drawend가 안먹힙니다
이 작업을 state_changed 를 쓰니까 되는데 문제는 처음부터 블록 그리는 작업 시작할 때는 계속 state_change가 사용됩니다
블록 그릴 때는 이벤트가 없다가 블록을 다 그리면 drawend 가 사용되고 블록을 수정할 때만 state_changed 가 사용되게 할 수 있나요? 아님 다른 method를 써야되는건지…

위와 같이 클릭 이벤트를 등록하고 객체 수정 후 클릭하면 똑같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안되는 부분과 원하는 로직이 어떤 것인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drawing library 이용해 특정 버튼(블록그리기같은) 클릭 후 블록을 그리고 나서 editable: true로 설정해서 블록을 수정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블록 다 그리고 나서는 drawend 이용하면 이벤트 발생합니다. 근데 수정할 때는 drawend 이벤트가 안먹히고 수정할려면 state_changed 이용해야 합니다.
근데 state_changed 이벤트를 쓰면 블록을 그리기 시작할 때부터 state_changed 이벤트가 발생하니까 블록 처음 그릴 때는 이벤트가 없고 다 그리면 drawend 가 사용되고 블록 수정 시에는 state_changed 만 사용되게 하고 싶다는 의미였습니다.

자바스크립트 쪽에서가 아니라 자바 쪽 소스에서 처리하긴 했는데 자바스크립트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제공되는 기능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말씀하신 로직은 관련 기능이 추가가 되어야 가능하겠네요.
우선 검토를 해 보겠지만 아마 빠른 시일 내에 추가 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