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1700 해당 앱이 내 애플리케이션에 뜨지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 권한 및 호스팅사 연결 여부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내 권한 (앱: 오너, 에디터/채널 : 마스터, 매니저)
비즈 앱과 채널 내 권한이 모두 부여되어 있어야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권한이 없는 경우 앱과 채널 오너 또는 마스터에게 권한을 받으시거나,권한이 모두 있는 사용자의 계정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가이드에 써져있듯 비즈 앱(761700) 권한이 있는 계정 혹은 계정 마스터/오너에게 권한을 받으셔야 채널 해제가 가능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106819/2?u=ruby.0722
→ 카카오 로그인 시, 사이트에 고유한 앱 유저 ID와 일련번호가 발급됩니다.
앱 유저 ID는 동일인이라도 디벨로퍼스앱이 달라진다면 다른 값이 전달되기 때문에, 신규 디벨로퍼스앱을 생성 후 적용하셔도 기존 고객으로 로그인 못하고 신규 가입이 됩니다.
즉, 사용하시던 761700앱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고객들은 카카오싱크를 281579앱으로 변경하셨을 시에 신규 고객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확인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