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 카톡 로그인 연동 오류

캡처

cafe24에서 sns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카톡 로그인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PC에서 가입하려고 하면 동의화면 이후 흰 화면이 뜨고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혹시나 해서 해본 모바일은 잘 가입되었습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현재 카톡이 전용선이 아니고 일반 전화기로 접속하기땜시 컴퓨터로 접속이 불가…
1990년에 있었던…하이텔,천리안,나우누리,넷츠고등 4대 피씨통신등은 014으로 시작하는
피씨통신 전용선이 각 통신사마다 있거든요…
지금 카톡만 전용선이 아닌 일반휴대전화기으로 접속하기 땜시…당연히 캄퓨터로는
접속이 불가… 네이버,페이스북,다음카페은 인터넷선으로 연결하기 땜시…스마트폰과
컴퓨터 두가지 접속이 돼요…유독 카톡만 컴퓨터로 접속이 안됩니다…

@roseonly89
확인이 늦었습니다.
roseonly.co.kr 에 연동하신 카카오 로그인을 기준으로 확인해보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roseonly89

실은 문의 주신 cafe24에서의 카카오로그인은 저희 카카오가 지원하는 부분은 있지만,
사용자를 가입처리하는 것은 cafe24 측의 몫입니다.

캡처해주신 상황은 카카오는 사용자 동의를 받아, 다시 roseonly 사이트 즉, cafe24 측으로 응답을 해드린 상태입니다 (’[302] 코드 응답’). 이때 카카오가 전달한 코드를 갖고 사용자 토큰을 요청하고, 해당 사용자를 가입처리하는 것은 cafe24에서 지원해야할 스펙입니다.

cafe24 측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까 싶어, 제가 cafe24에 가입한 테스트 계정으로 제가 카카오 로그인을 설정해보았을 때는 PC에서의 가입도 정상적으로 이뤄지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cafe24 전체의 이슈는 아닙니다. 따라서 설정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s://ecsupport.cafe24.com/article/쇼핑몰-관리자/5/988/

설정화면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ecsupport.cafe24.com/board/free/read.html?no=982&board_no=5&search=소셜%20로그인&search_key=all&search_date=&page=1&category_no=8&category_no=8

만약 위 설정을 다 했는데도, PC에서의 가입만 안 된다면 cafe24 측에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