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valType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ApprovalType 에는 Individual 과 Project, 두 값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했는데요,
Project 의 경우 “Users are authenticated for a project of multiple apps.” 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서
말하자면 유저가 한 번만 연결시키면 저희가 서비스 하고 있는 왓챠와 왓챠플레이 두가지의 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설정 값이라고 파악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ApprovalType.Project 로 SDK 를 초기화할 경우, 카카오 로그인 시도시 카카오 측 서버에서 “The client must have the projectId” 라는 메시지의 에러를 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와 같은 값을 iOS, Web 의 SDK 에서는 찾지 못하였습니다.
저희는 왓챠와 왓챠플레이 모두 하나의 계정을 공유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는 유저가 카카오 계정과 한 번만 연결하면 모든 저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바람직한 시나리오일 것입니다.
혹시 이 ApprovalType.Project 값에 대해 조금 설명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frograms

JS-SDK내부 코드를 보셨나 보네요.
해당 스펙은 카카오 내부 서비스를 위한 스펙입니다.
내부에서 권한관리를 하기 때문에, 일반 서비스에서 사용하실 수 없어요.

왓챠와 왓챠플레이 서비스에서 서로다른 디벨로퍼스 앱으로 사용하고 계신 것인지요?
앱이 서로 다르다면, 각 앱 별 사용자가 연결을 해야 합니다.

앱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사용자라고 하더라도 appUserId 또한 다른 값이 발급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경우, 앱을 그룹으로 묶고 groupAppUserId를 발급받을 수 있는 스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룹앱 스펙이 필요하시다면, 데브톡에 추가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