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와 플레이스토어 app signing관련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연동 로그인을 사용한 어플을 개발하였는데요
같은 apk파일임에도, 플레이스토어에 올려서 다운받으면 onSuccess함수가 안불려져서 다음화면이 뜨지않습니다
이메일로 apk파일을 보내서 바로 다운받으면 제대로 되구요…
app signing 에서 key를 받아오는 과정에서의 문제일까요…? 도저히 감이 안잡힙니다…
릴리즈 키에 문제가 있다면, 파일을 메일 등으로 바로 받았을 때도 안되어야 정상아닌가요?ㅠㅠ
정말 간절합니다 도움주실분 찾습니다…

로그를 살펴보니 잘못된 키해시 값 때문에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네요. 지금 앱에는 두가지 키해시가 등록되어 있는데 이게 각각 디버그 키해시, 릴리즈 키해시가 맞나요? 그 두가지 외에 다른 키해시 값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지 한번 체크해 주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럼 릴리즈/디버그말고 다른 키해시도 존재하는건가요?
파일자체를 다운로드 시에 정상 작동하길래 릴리즈 키해시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여러대상으로 실험해보니
간혹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하면 되구요…
제 3의 키가 존재하는거면 어떻게 구하는건지 알수있을까요?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ㅠㅠ

로그를 살펴보니 uo3qOR 로 시작하는 키해시가 들어오는데, 이 키해시가 등록되지 않아서 에러를 내려주고 있어요. 등록하신 두개의 키해시 중에 nsCJGwy로 시작하는 키해시로 들어오는 요청이 있고, wBfq5JM로 시작하는 키해시는 아예 들어오고 있지 않아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wBfq5JM로 시작하는 키해시를 등록하셨지만 실제로는 uo3qOR로 시작하는 키해시가 대신 들어오고 있어서 에러가 나는 상황이에요.

키해시를 구하실 때 실제로 app signing하는 키스토어 말고 다른걸 쓰신걸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한번 릴리즈 키해시 값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