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카카오맵 api 카카오맵 '지도앱 열기'의 의미

안녕하세요 이제 막 성인이 되어 만들어보고 싶은 앱이 생겨서 안드로이드 개발에 처음 도전하는 학생입니다.

  1. 첫 번째 질문
    http://apis.map.kakao.com/android/guide/#urlscheme_open_mapapp
    여기서 카카오맵 api로 할 수 있는 기능들을 보고 있는데 길 찾기나 검색은 모두 '지도앱을 실행하고…'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정말 너무 기초적인 질문이라 부끄럽지만, 여기서 지도앱을 실행한다는 의미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카카오맵이 핸드폰에 설치되어 있을 때 이 앱을 실제로 연다는 의미인가요?
    아니면 제가 제작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카카오맵 앱의 화면을 불러와 띄워준다는 의미인가요?

조금 질문이 명확하지 않다면 web 버전이라고 생각했을 때 '지도앱을 실행하고…'라는 것이 새로운 탭에서 지도앱을 실행시킨다는 것인지, 아니면 현재 제가 디자인한 화면 내의 일부 블록안에 지도앱을 실행한다는 의미인지가 궁금합니다.

  1. 두 번째 질문
    혹시 카카오맵 api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여러개의 동작을 api에게 시킬 수 있을까요?
    예를 들면, 제가 제작한 화면에 서울역에서 광화문까지 가는 길찾기를 띄워주고 있지만 백그라운드에서 시청에서 여의도까지 가는 길찾기를 미리 검색해 놓고 사용자가 원할때 미리 검색한 내용을 딱 띄워주게도 제작할 수 있을까요?

정말 처음 흥미를 가지고 도전하는거라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답변 하나 하나가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1. 카카오맵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카카오맵 앱을 실행한다는 의미 입니다. 사용자님께서 제작하시는 앱을 열어 주는 기능은 아닙니다.

  2. 이론적으로 다 가능해 보입니다. 단, 백그라운드에서 무언가를 실행 할 때에는 OS 차원(안드로이드 OS9.0 이상의 경우) 몇가지 제약이 있으니 이 부분은 잘 확인하시어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