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 api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shipping_address api 연동을 하면 나타나는 현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제 카카오 정보에 배송지 정보를 언제 저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카카오에 배송지 정보가 있고 신 우편번호로 표시되고 있지만,
위의 api 를 호출하면 주소, 상세주소 값은 넘어오나 우편번호는 null 로 넘어오고 있어서 주소를 다시 저장했더니 카카오에서 표시는 도로명 주소, 신 우편번호이지만 i/f 결과는 우편번호는 구 우편번호가 넘어오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또 주소를 저장했더니 도로명 주소, 구 우편번호가 표시되며, i/f 결과는 도로명 주소, 구 우편번호가 수신되고 있습니다. 이후 3회 더 배송지 정보를 저장했고 이후에는 계속 구 우편번호 표시, 도로명 주소 이고 i/f 결과도 구 우편번호, 도로명 주소 입니다.
다른 분꺼는 카카오 정보는 신 우편번호, 도로명 상태이고 i/f 했더니 구 우편번호, 도로명 정보가 수신되고, 이분도 배송지를 다시 저장했더니 구 우편번호, 도로명이 표시되고, i/f 결과는 구 우편번호, 도로명이 수신 됩니다.

카카오 배송지 정보는 구 우편번호, 도로명이 수신된다고 보면 되나요?
가능하면 신 우편번호, 도로명을 수신받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테스트하신 계정정보 알 수 있을까요?
지난 일주일동안 이랜드 테스트앱으로 요청하신 로그를 확인해봤는데요.
신우편번호인 zone_number가 내려가지 않은 요청은 없는걸로 확인됩니다.

참고로 zip_code가 구주소의 우편번호에 해당하고, zone_number가 신주소의 우편번호에 해당합니다.

필드명 타입 필수 여부 설명
zone_number String N 신주소 우편번호
zip_code String N 구주소 우편번호

배송지 조회 API 가이드에 response 부분 참고하세요.

이미 모두 신우편번호가 내려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테스트하신 앱과 계정 알려주시면 좀 더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