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api를 이용한 데이터 전달

text에 데이터를 넣은후 앱버튼에 setExecuteParam(“msg=”+text)로 데이터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잘 모르겠어서 데이터값+"%"+데이터값+"%" … 이런식으로 String text를 초기화해서
전달하려했습니다. 테스트겸 한번 시도해보았고 이상없이 작동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근데 제가 개발하고 있는 어플에 사용해보니 이상하게 정삭적으로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데이터가 깨져서 쓰래기값과 혼합되서 나옵니다.
설명히 길어졌네요 제가 알고싶은걸 요약하자면

1.깨져서 전달되는 이유가 뭘까요? 로그로 전달되기 전에는 정상적인 문자열인걸 확인했습니다.
2.다른방식으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나요? 앱과 카톡api만 이용해서요.

아직 고등학생이여서 모르는게 많습니다. 상세한 설명과 조언 부탁드릴께요 ㅜㅜ.

안녕하세요~ execute param은 URL 쿼리 파라미터 형식으로 전달해주셔야 해요~

key1=value1&key2=value2 이런 식으로 말이죠~ seExecuteParam 메소드 중에 쿼리 스트링이 아니라 Map<String, String> 형식의 파라미터를 받는 메소드도 있거든요. 이 메소드를 사용하시는게 더 편할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고 안되면 댓글 달아주세요 :slight_smile:

감사합니다~ &로 여러 데이터를 보낼 수 있었군요.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