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API 쿼터량 긴급 증설

문의 시, 사용하시는 개발환경과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디벨로퍼스 앱 ID : dev29cm@29cm.co.kr

안녕하세요.
API 한도 초과가 되어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Kakao Service 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쿼터 한도 초과 신청도 함께 진행중인데 시간이 조금 소요 될 거 같아 긴급하게 일일 긴급 증설이라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요 며칠 지도 API 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전체 월 쿼터를 넘어서게 되어 공유하기 API 에도 영향이 간 거 같습니다. 10월 31일까지 전체 한도를 300만에서 → 450만으로 증설 가능할까요 ?

빠른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공유하기는 일 3만건 쿼터 제공됩니다.
쿼터 증설이 필요하신 경우, 앱 권한 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공유 쿼터 증설은 디벨로퍼스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앱 권한 신청]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 Kakao Developers 애플리케이션 - 앱 권한 신청 가이드

월 300만 건수가 넘어서 공유하기 쿼터에 영향이 있는 걸로 생각했는데 아닌가요 ?
공유하기는 현재 일 1200 건 정도만 사용되고 있어 일 3만건과는 무관해서 보여서요.
한번만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dev29cm

안녕하세요. 추가로 확인해보니

12476 앱은 지도 사용량으로 인해 월 300만 제공되는 쿼터가 모두 소진 되었습니다.
지도 쿼터 증설은 아래 FAQ의 “쿼터 상향”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지도 쿼터 증설을 하더라도 전체 쿼터 300만에 도달해 다른 API 들을 사용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전체 쿼터를 조금 더 증설하려고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최대한 빠르게 대응해야해서 가이드 알려주시면 바로 의사결정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지도 쿼터 상향 창구에서 협의하시면 초과된 전체 쿼터 상향도 함께 논의 하게됩니다.
(지도사용에 의해 초과되었으므로.)
해당 창구에 빠르게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