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계정 보고서 보기) api 요청 시간 에러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주)링크프라이스
APP 이름(ID): (주)링크프라이스_계정보고서앱
문의 내용: 현재 보고서 api를 사용해 데이터를 받아보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를 보면 “이 API는 광고계정 번호, 앱 ID당 5초에 한 번으로 요청이 제한됩니다. 마지막 요청 후 5초 이내로 다시 요청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고 하여, 6초 지연(sleep)을 줬는데도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message’: ‘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에러가 발생합니다. 호출 제한 시간이 변경된건지, 어떤 사유로 오류가 발생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네트워크 이슈로 정확하게 5초가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API 가 캠페인 보고서 조회가 맞으실까요 ?
시스템상으로는 5초 제한으로 되어있습니다.

시간을 좀 더 늘리거나 다시 해보시고, 계속 재현된다면 에러가 발생한 시각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더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