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보기' API 에러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PLAYD
APP 이름(ID):PLAYD
문의 내용:

광고주ID 54229
광고그룹ID 1803483
소재ID 16864684

requestId=1608f753e50164e947322bd667b8875891e0dfdd
requestURI=/openapi/v4/creatives/16864684

code -813
detailCode=84007
detailMsg=카카오톡 채널 프로필 정보를 가져올 수 없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status=null
message=null

‘소재 보기’ 호출 시, 위와 같이 에러 응답이 옵니다.
예외처리를 위해, 에러 원인이 무엇인지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아래 2개의 소재 조회시에도 동일한 에러 응답이 오고있습니다.
광고주ID 166889 광고그룹ID 2071674 소재ID 18284968
광고주ID 54229 광고그룹ID 1803483 소재ID 16864684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16864684,18284968 소재번호에 대해
동일한 현상의 문의로 보여 아래 문의사항에 함께 답변드렸습니다.

https://devtalk.kakao.com/t/api/123204/2?u=moment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