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룹 보기' API 에러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APP 이름(ID):
문의 내용:

호출 시 에러 발생하여, 상세 원인 문의드립니다.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2039689
Header에 adAccountId = 399152 추가

응답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89704,
“detailMsg”: “픽셀&SDK 조회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광고그룹 상위 캠페인의 광고목표대상이 카카오톡 채널일 때,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 중입니다.
정상 조회될 수 있도록 수정 후 공유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해당 오류 수정하여 이제 정상적으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혹시 다시 시도하실 때 문제가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