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까지는 문제가 없다가 4월 5일(화)부터 발생한 오류입니다.
광고그룹보고서 보기 API 호출 시 발생하는 오류이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APP 이름(ID)
URL
adAccountId : 42429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report?adGroupId=1822784,1822806,1839986,1839999,1840079,1899179,1910655,1922112,1980434,1983634,1987779,2008543,2013491,2020096&level=CREATIVE&metricsGroup=BASIC,ADDITION,PIXEL_CONVERSION,SDK_CONVERSION&dimension=HOUR&datePreset=YESTERDAY
adAccountId : 293964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report?adGroupId=1412437,1412443,1412444,1412446,1412449,1412451,1453211,1453215,1453221,1453225,1453233,1453237,1751593,1751595,1751597,1751598&level=CREATIVE&metricsGroup=BASIC,ADDITION,PIXEL_CONVERSION,SDK_CONVERSION&dimension=HOUR&datePreset=TODAY
오류 응답
두 adAccountId 모두 아래와 같은 응답을 받고 있습니다.
{
“msg”:“KakaoMomentException”,
“code”:-813,
“extras”:{
“detailCode”:90002,
“detailMsg”:“I/O error on POST request for “http://api.rna.is.daumkakao.io/moment/v1/openapi”: Read timed out; nested exception is java.net.SocketTimeoutException: Read timed out”
}
}
계속해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데 대응 방안이 있는지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보고서로 조회하는 양이 많은 경우, timeout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10초 이상 소요될 경우, timeout 발생하고 있습니다.
광고그룹을 나눠서 조회해주시면 timeout 없이 조회 가능합니다.
보고서 조회 api 개편이 진행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10초 이상 소요 시 timeout 제한을 제거하여 코멘트 드립니다.
제한 제거로 인해 문의 주신 본문의 내용으로 재요청 시,정상 조회 가능하십니다.
혹시 추가 이슈가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