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 API 내 datePreset=YESTERDAY 관련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브랜디
APP 이름(ID): 706380
문의 내용:
카카오 모먼트 API를 활용하여 일자별 비용 리포트를 트래킹하고 있는데, API 내 datePreset 정책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브랜디3 계정(id : 265379)에서 9월 1일 마지막으로 비용을 소진한 후, 현재까지 비용을 소진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가 API 호출 시, [ datePreset=YESTERDAY ] 로 설정하여 호출하고 있는데, 10월 2일부터 campaign_id가 호출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혹시 [ datePreset=YESTERDAY ] 조건일 시, 마지막 광고비 소진 후 31일이 지나면 카카오 측에서 campaign_id를 리스폰스 안해주시는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만약 비용 소진을 계속 안하더라도 campaign_id를 확인할 수 있는 명세서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위의 문의 다른 경로로 안내 및 추가 정보 요청 드렸었는데요.

우선 조회 시도하신 일자에 조회하신 metric의 값이 전부 없다면 캠페인 정보는 노출되지 않게 됩니다.
광고비 소진과는 무관합니다.

하여 이전에도 metric이 전혀 없는데 캠페인 정보를 받으셨는지 재확인 부탁드리오며,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request body/ response body를 공유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