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와 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브랜디
APP 이름(ID): 706380
문의 내용:
카카오 모먼트 API를 활용하여 일자별 비용 리포트를 트래킹하고 있는데, API 내 datePreset 정책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브랜디3 계정(id : 265379)에서 9월 1일 마지막으로 비용을 소진한 후, 현재까지 비용을 소진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가 API 호출 시, [ datePreset=YESTERDAY ] 로 설정하여 호출하고 있는데, 10월 2일부터 campaign_id가 호출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혹시 [ datePreset=YESTERDAY ] 조건일 시, 마지막 광고비 소진 후 31일이 지나면 카카오 측에서 campaign_id를 리스폰스 안해주시는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만약 비용 소진을 계속 안하더라도 campaign_id를 확인할 수 있는 명세서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