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api/ 메시지 ap 승인 요청 합니다

1.문서에서 카카오톡 메시지, 메시지 API 검수 신청 방법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API 검수 신청을 하기 전의 테스트 단계에서 서비스에 도입하여 충분히 테스트 하신 후, 서비스 오픈 혹은 배포 전에 검수 신청하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에대해서는 [faq] 친구 목록 api, 메시지 전송 api를 연동하는 과정에서 자주 겪는 에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검수 방법
반드시 신청하시는 서비스에 API나 SDK가 연동되어 정상적으로 호출이 된 상태만 검수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의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일반 > 비즈 앱 정보 > 사업자 정보 등록]’ 에서 비즈앱 신청을 해주세요.

신청에 사용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카카오 계정(@kakao)에 메시지로 전달해주세요.
사업자 등록증이 없는 개인 개발자 입니다.

OWNER의 개발자 계정 (email), 앱 이름을 알려주세요.

OWNER의 개발자 계정은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팀 관리’ 에서 확인하세요
rilrago@naver.com
앱에서의 API를 활용하는 이유/방식을 알려주세요.

친구 api를 함께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API를 함께 사용 합니다.

사이트의 관리자간에 당일 매출 통계와 고객 정보에 대한 내용을 공유 합니다.

메시지 전송 API가 적용된 서비스를 저희가 직접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을 하는 시점부터 해당 서비스까지 이동하는 순서’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사용자가 카카오 로그인 api를 통해 로그인
-친구 api 통해 친구목록 가져옴
-친구 선택하여 uuid와 프로필 닉네임 가져옴
-가져온 uuid로 메시지 api 통해 친구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보냄

테스트가 완료되어 서비스에 적용된(될) '실제 동작 화면 영상 혹은 캡쳐’를 첨부해주세요.
image

앱이 현재 2개 생성 되어 있고 두개 모두 권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 토픽에서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 기존 토픽에서 등록한 내용인데 reminder 차원에서 작성 합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그날그날 판매량을 관리자에게 카톡으로 전송하는게 목표 입니다.
비즈앱 용도는 대상이 구매자일것 같고 이경우엔 웹사이트 관리자 <-> 판매자 간의 문자 전송이 목표 입니다.

앱을 두개 생성한것도 비즈앱용도는 향후 고객대상으로 메시지나 상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함이고,
527573 앱은 사이트 관리자와 판매자간의 메시지 전송이 목적입니다.

527573 이라도 친구 api 를 우선 오픈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