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관리][로그인] Angular(android) KOE006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앱 ID : 807235

현재 Angular(typescript)를 이용하여 카카오 로그인을 구현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스트할 플랫폼은 안드로이드 앱 입니다.

이전에 Flutter 앱으로 카카오 로그인을 구현한 적이 있어서 디벨로퍼 페이지 세팅에는 문제가 없다고 판단이 드는데 계속해서 KOE006 에러가 발생하여 문의를 드립니다.

여기서 두 가지 정도 의문점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에도 Redirect URI를 등록하여야 하는 건가요?
  2. 안드로이드 앱을 구현하기 위해, Angular(typescript) 기반으로 카카오 로그인을 구현하여 Java(android)로 빌드하였는데, 해당 경우가 문제가 되어서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을까요?

알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JavaScript SDK를 사용하실 때에는 JavaScript키를 사용 부탁드립니다.
로그를 보니 JavaScript SDK에 네이티브 앱 키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우선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방법 사용해 보았는데, KOE009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아마 이전에도 JavaScript키를 사용해 보았다가 KOE009 에러가 발생하여 네이티브 앱 키로 교체한 것 같습니다.

KOE009 오류는 등록되지 않은 플랫폼에서 액세스 토큰을 요청 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현재 http://localhost 에서 테스트 중이신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 주소를 플랫폼에 등록 부탁드립니다.

디벨로퍼스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플랫폼 메뉴의 사이트 도메인 항목에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되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