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호스팅, 카카오톡 로그인 시 에러 관리자 설정 이슈 (koe006)

20210304_105236_274

카카오톡으로 기존에 가입했던 회원들중 일부가 이렇게 에러가 뜬다고 하는데요
관리자 설정 이슈 (KOE006) 관리자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저희 쪽에서는 잘 로그인이 되고, 문제되는 분들도 인터넷 캐시 삭제 후 재시도하면 로그인된다고 하는데요

Redirect URI은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왜 그런걸까요ㅠㅠ

아래처럼 Redirect URI 등록되어있습니다
http://wellica.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wellica.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wellica.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m.wellica.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wellica00

아래 URL을 추가로 등록해 주세요.

http://wlc88.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wlc88.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m.wlc88.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wlc88.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